본문 바로가기

23 page, 공감 뉴스

서초동 촛불집회 검찰청 앞 검찰개혁 6차 0921

검찰개혁 7차 촛불집회 부산 등 지역에서도 오신다는데 당일 5시 현재도 50만명정도라 하네요!
6시구요 댓글에 기사링크 추가했는데 1건 기사 추가합니다.
http://www.ddanzi.com/ddanziNews/578794809

2019년 9월 16일부터 21일 오늘 서초동까지 검찰개혁 촛불집회가 6차나.. 그것도 수만명이란 대규모로 이어졌는데 언론에서는 뭐하세요?

유튜브에서 유일하게 방송한다는데
아. 공중파 mbc 잠깐 다뤄줬으니 그나마 봐줍니다.
일반 커뮤니티에서만 컨텐츠가 생성중이네요..

공수처 설치 필사적으로 반대하는 무리가 많죠~
못 믿을 대한민국의 언론 현실을 캡쳐해보았습니다.

9월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을 아직도 강하게 반발하며 비난여론 편파보도하는 공중파&온라인매체 해명에 대한 방송은 거의 없죠.
 이번주는 삭발시위로 하라는 국회 논의는 안하고 여러모로 치졸하고 우스운, 관심안가지려해도 너무 짜증나서 그들이 주장하는 민심은 여기 있다고 작은 목소리 내봅니다.

내가 잘못하면서 남의 잘못만 지적질마시고
내가 안지킬거 남한테 강요할거에요?
그러니 밝혀지면 깔끔하게 인정하고
말하는대로 행동 "사퇴하세요"^^

오늘 6차 검찰개혁 촛불집회 유일한 생방송 시사타파TV

여기 모인 수많은 분들이 시민이 아니고 민심이 아닐까요? 맞죠.
언론 방송사에 실체는 잘 정리된
카페글 링크 공유합니다.
조국 반대 집회는 신나게 보도하면서 검찰 개혁 집회는 온라인 짤도 잘 찾으면서 묵살하지 마세요.

공중파 방송 3사, JTBC의 촛불집회 보도 정리.txt


온라인 매체 다음과 네이버 상황입니다.

다음은 검색시
자동완성 ok 잘 뜨네요~
연관검색어도 잘 보이구요
오늘에서야 기사가 딱 2건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낸스투데이와 뉴스프리존

네이버 심각하죠
서초동 촛불까지 입력해도 자동완성 무
연관검색어도 물론 없습니다. X
참여인원만 수만명이 넘는데도
그나마 검찰개혁 촛불집회는 자동검색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서초동 촛불집회 관련 네이버 동영상 코너는 영상이 잘 반영되었을까요? 방금 다시 검색해보았는데...
유튜브도 반영되는구나 싶었는데..!

검찰개혁 촛불집회 네이버에 검색하니 동영상 코너에 자사서비스 네이버TV링크 위주로 나왔습니다.

더보기로 10건넘게 봐도
오늘자 촛불집회는 당연히 1건인데
그마저도 타이틀에 9월 기사폭주한 조국 사퇴를 넣었네요.
그들 뉴스를 위해 그 뉴스를 껴준거같은 의심도 듭니다. 자막은 대학생인데 평범한 20대의 대학생은 왜 한명도 안보일까요?

이래서 나이 많은 어른들이 충분한 정보를 볼 기회가 없어 조국 비난하는 행동을 하게 만드는구나 싶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이걸 보고도 변치 않으실지 궁금하네요

빨간아재 조국의 8년전 예언적중 유튜브

정의의 시대가 언제나 올까요.
부조리한 이들이 힘 안나는 세상이 오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