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0 page, 즐거운 소비/이번주 관심 행사

이유리 아우라쿠션 시즌5 브랜드공홈 신년세일 곧 마감! 립스틱사은품

연기천재 얼굴천재 배우 이유리, 김수현과 함께 하는 브랜드 DPC이유리쿠션으로 유명하죠?
벌써 에센스 듬뿍 아우라쿠션 시즌 5가 지난주 홈쇼핑 방영해서 완판했어요~

설맞이 이벤트가 무척 많은데 그 중 신년세일 할인률이 꽤 높고 아이템이 다양해 공유합니다!
이벤트 후에도 할인하는 아이템도 있을테니 득템하시길 바라며~~
저도 구경하다 정보 급 올리고 쇼핑갑니다~~^^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바로가기♡

아우라쿠션 이유리쿠션 시즌5는 최신상이라 생산년도 19년 11월 제품을 받았구요~
공홈에서는 45000원 정가에 판매중이고
올리브영과 랄라블라에도 입점했지만 신상팩트는 검색시에는 안나왔어요~ 곧 진열되겠죠?
너무 예쁘고 좋아하는 배우 이유리님이 오래 모델로 활동해서 구매결정에 꽤 영향을 끼쳤어요ㅋㅋ 근데 나는 유리님 피부가 아닐뿐..

할인가로도 9900원인 이벤트 증정 립스틱을 무료로 받으려면 먼저 검색을 해주셔야 해요!
슈에뜨 라고 검색하시고
마음에 드는 컬러로 담으신 후
할인받고 실제 결제금액이 만원부터
립스틱 쿠폰적용이 가능하구요~
그래서 0원에 다른 결제제품과 같이 배송된다해요
이렇게~~

💄립글로스도 넘 이쁘네요 립오일도 8000원대인데
유효기간이 올해로 막 엄청 빠르진 않았어요~ 전성분은 립제품도 꼭 한번씩 보시고 구입에 참고하세요~~^^

티스토리앱 업데이트 오류로
오류 사진 첨부가 삭제가 안되네요ㅠ

방문하신 모든 분들, 공감과 댓글, 광고 클릭해주시면 더 감사드려요 포근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