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1 page, 책갈피

유럽화장품 구매대행사이트 유로라이프 할인중

네번째 책갈피, 해외직구 구매대행을 아시나요?^^

 

천연까지는 아니지만, 성분이 순한 독일, 유럽화장품 구매대행사이트 유로라이프 정보에요.

한 5-6년전에 알게되어 몇 번씩 이용해봤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많이 지나고,

해외 배송비도 몇만원 안하는 수준으로 엄청 저렴해져서 신기하답니다.

물론 배송비 만원이상이면 거리를 떠나서 일단 비싸다 느껴지는데요..

해외 배송 받아보신 분들이라면 저렴하다 느끼실 거 같아요!

 

 

 

 

사이트도 더 깔끔해지고 이제 많이 알려진 유로라이프는 여전히

유럽 화장품들을 현지가격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중이네요.

 

이번주 월요일 파격적으로 많이 적립되는 이벤트가 반짝 있었는데 놓쳤습니다.

아쉽지만 다른 이벤트를 참여해볼까요?ㅎㅎ

5월 4일까지 하루 한가지 제품을 20% 할인됩니다.

 

기본적으로 부담없이 구매하는거라 큰 할인이 평상시에 잘 없던걸로 기억나네요.

10%할인도 감사감사하며 주문했었던..ㅋ

그나마 들어본 인지도있는 브랜드가 보이네요,

슈라멕, 꼬달리 제 기준입니다.^^;

평소 아래 브랜드 제품들을 탐내셨다면

할인 혜택 챙기시길 바랄게요~~

 

 

 

 

그외 브랜드 세일도 진행중이에요.

라우쉬, 유세린, 에코버, 사봉뒤미디, 비쉬, 산헬리우스, 까띠에, 스파이크

제품들은 5월 11일까지 10% 할인합니다!

회원들의 투표로 뽑힌 브랜드라고 하네요^^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하는 헤어,바디제품 브랜드 '라우쉬'

스위스 제품이라고 하네요.

예전에 우선 미니 사이즈로 샴푸 주문해서 가족한테 줬는데 제대로 평을 안해주네요.ㅋ

양이 너무 적었었나..

 

 

 

 

독일의 까다로운 인증제도, 외코테스트를 통과한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프로폴리스 캡슐 제품도 있네요.

독일 산헬리우스 브랜드구요.

참고로 영양제는 통관 문제로 6개까지만 구매가능하다니 기억해주세요.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까띠에도 10% 할인중이에요.

핸드크림, 치약, 클레이마스크 등 51개의 다양한 제품이 판매중이고 평도 좋네요.

 

 

에코는 주부들 사이에서도 유명하죠?

벨기에 회사에서 만든 제품이구요.

친환경 세제로 유명하고 세제잔여물이 남지 않는다고 합니다.

몰랐는데 세탁 세제든 주방 세제든 잔여물이 상당해서 충격이었던 적이...

뚝배기도 함부로 세제하면 안되는걸 알고 더 놀랐던 적이 생각나네요.ㅠ

손이 약한 편이라 이런 세제는 예민한 편이에요

에코버 경우는 뭐랄까 큼직한 로고에 용기 디자인도 마음에 드는 편이라 기억에 남네요ㅎㅎ

 

 

 

 

앗.. 비누를 저렇게 포장했네요.ㅎㅎ

비누 전문 브랜드 프랑스, 사봉 뒤 미디 입니다.

100g 비누 하나당 대략 4000원 정도 하구요,

품절된 제품들이 보이네요.

 

 

 

 

마지막으로 간단히 보이는 브랜드는,

약국 브랜드로 유명하죠? 비쉬 입니다.

프랑스 온천마을, 온천수 제품으로 유명하며

거의 모든 제품에 기초성분이 온천수라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감동을 느낀 적이 없게 한번

타사 온천수 제품을 써봤었는데 비쉬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공식사이트 이동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