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0 page, 즐거운 소비/패션&미용정보

순한화장품 미네랄바이오 오프라인매장 할인

 

순한 화장품 브랜드로 유명한(요즘 모 유명여배우측과 조금 시끄럽지만..)

아토피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 특히 좋다는 인지도

미네랄바이오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요~

 

지난달, 합정역에 위치한 미네랄 바이오 판매매장을

다녀와서 위치와 할인 정보 알려드릴까 합니다.^^

 

우선 합정역 5번 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쉬운데요

이미지와 같은 입구로 생겼구요~

엠에스존이라는 건물을 지나면 가깝게 나옵니다.

 

 

 

 

사이트는 http://akkohs.com 아코스 미용관련 사이트에요.

꼭 미리 사이트 보시고 전화 하시는 게 좋아요.

 

왜냐면 이번달 언제까지만 할인하고 운영한다고

말씀하셨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공유해봅니다.

주인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많이 주셨는데

한번밖에 못가봐서 너무 아쉽네요.

40%나 할인하고 있고,

서비스 제품까지 펑펑 주세요~ㅎㅎ

 

미네랄 바이오의 인기제품 중에서

미네랄 스프레이는 200ml 용량으로

38000원이나 하기 때문에 너무 부담인데

그때 40%나 할인받아서 살 수 있었어요^^;

선비비 제품도 너무 궁금했는데

가서 테스트 할 수 있어 좋았구요~

 

미네랄 스프레이 비슷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베이비 제품이 공식사이트에서 50%중이니까

베이비트윈스 미네랄 스프레이를 15000원에

구매해서 사용해볼 수 있을거에요.

더 순하면 순했지 큰 차이는 없을거란 예상..ㅎ

 

 

 

 

몇년만에 미네랄바이오 화장품을 사보네요..^^

 

비싸서 망설이던, 미네랄 스프레이 오리지널

클렌저가 떨어져서 사본, 미네랄 모공클렌저

얼굴이 환해진다는, 워시오프타입 백토

천연화장품들의 색조,비비제품은 별로야

생각을 바꿔준 21호정도의 선비비

10팩세트가 비싼데 한번쯤 욕심나던,

시트타입 미네랄 마스크팩

 

이렇게 나름 거하게 쇼핑을 했었습니다.ㅎㅎㅎ

 

 

 

 

미네랄 스프레이는 오랜만에 써봐서,

할인받아 산게 신나서,

흥청망청 뿌려댔더니 한달밖에 못썼어요..

그래도 트러블 생겼던거 많이 가라앉아서

오 신기하다 처음 쓰는것도 아닌데 효과가

더 남달라서 좋았어요. 오버아니에요.ㅋ

선비비도 평소보단 좀 더 환하지만 적응중이고,

 

모공클렌저는 개운하긴한데 사실 그것보다도

서비스로 받은, 선블럭 클렌저가 더 맘에 드네요

가장 큰 이유는 어릴적 목욕탕의 뭔가 좋은냄새?

가 생각나는 향이라 바디 클렌저 식으로 쓰고있어요~

얼굴은 모공 클렌저 위주로 쓰는데 사실 둘다뭐

상관없지 않을까요?^^

 

아래 이미지가 친절하신 주인사장님께서 챙겨주신

공짜 제품입니다. 후훗.

공식 사이트에서 별다른 큰 할인이벤트가 없을땐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합정역 미네랄바이오 할인 판매 매장 약도를

올리며 마칠게요~ 좋은 쇼핑 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mineralbio.co.kr/shop/shopbrand.html?xcode=021&mcode=001&type=X